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 광고 게재 시작

by 뚠뚠코기 2020. 6. 19.
728x90
반응형


4월부터 시작한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뒤늦께
티스토리도 시작했어요~
애드포스트 승인이 한 번에 오케이되면서
구글 애드센스도 그럴거라 착각했었어요.

하지만,
처음에 섣불리 신청한 탓에
기준에 미치지 못하다는 이유로 거절,
두 번째 거절 이유는
컨텐츠에 가치가 없다고 거절,
세 번째 거절 이유는
코로나19때문에 거절되었어요. ㅠㅠ

그래도 저는 제가 하던 스타일을 유지하며
하루에 한 번 또는 이틀에 한 번 포스팅을
올리며 유지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며칠전에 이웃님의 승인요청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나도 설마 될까 하고 바로 신청했어요.

그리고 일주일정도 지났을까요
오늘 출근길에 메일을 확인해보니
띠용~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와우!!! 신난다
드디어 승인요청이 났구나 😆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광고 게재 설정ㄱㄱ
아침 10시에 설정해서 한 시간 뒤에
광고 게재가 시작된다고 해요.
조금 지쳐있었던 요즘인데
승인요청으로 힘을 얻어서 다시 달려야겠어요!!

아직 승인요청 안나신분들도
포기하지 마시고 홧팅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