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성수동 낫낫스튜디오에서 두 번째 헤어모델촬영

by 뚠뚠코기 2020. 6. 20.
728x90
반응형

 

최근 세 차례에 걸쳐 1차 염색, 2차 매직, 3차 염색으로

머리를 했었는데 그 이유는 헤어모델 촬영을
위해서였어요!

두 번째 헤어촬영도 낫낫스튜디오에서 하고왔습니다~

 

 

 처음 촬영한 머리는 지금보다 짧은 단발에

볼륨펌?을 했었어요.

매니쉬 스타일로 보이쉬하고 약간 중성적인 느낌으로

성숙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헤어스타일이에요.

 

 

태슬컷과 비교해보면 완전 다른 이미지같죠~?

이 머리했을때도 주변에서 반응이 좋았는데

태슬컷이 조금 더 반응이 좋은 것 같아요!!

저도 태슬컷이 더 마음에 들고요ㅎㅎ 

 

 

 오늘은 3층에서 촬영을 진행한다고 하셔서

이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갔어요.

가라파서 조심히 올라가야 합니다..

 

 총 3명의 촬영이 있었고 제가 마지막이었어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촬영장도 구경하고

다른 분 촬영하는 모습도 보고 재밌었어요!

통유리를 통해서 비춰지는 자연광때문에

촬영장 분위기가 한층 느낌있고 좋았어요.

처음 촬영한 곳은 1층이었는데 빛이 안들어서

어둡고 답답했었는데..ㅎㅎ

 

 

머리하러 갔다가 단발머리가 잘어울려서

헤어모델 제안을 받아서 시작한 촬영.

 

항상 최선을 다해 꼼꼼히 머리 해주시는 원장님께도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안겨드리고 싶은 마음에

잘하고싶은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나름 포즈도 생각해보고

사진도 찍어보고 연습해봤어요.

 

 

한 시간 정도 걸려서 헤어와 메이크업 완성!

지금 제 머리는 단발머리 태슬컷이에요.

그리고 애쉬핑크브라운으로 염색했고

중간중간 브릿지를 넣어줬어요~

 

원장님께서 올 여름 헤어스타일 트랜드로

밀 계획이라고 하셨어요ㅎㅎ

핫해지길!!!

 ​

 

 한 시간정도 예상했는데 조금 일찍 끝난 촬영!

처음보다는 두 번째라고 그래도 조금 수월했네요~


오늘은 사진작가님이 다른분이셨는데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써주시고 노련미가 느껴졌어요.

편안하게 해주시려고 말도 걸어주시고

완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만족한 사진촬영을 할 수 있었어요~!

 

 

촬영 후 받은 사진입니다.

몽환적인 느낌의 사진이에요!!

 

헤어모델은 인물 중심이 아닌 헤어스타일 중심으로

진행되는거라 처음에는 어렵고 어색했어요.

그래서 결과물이 만족스럽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지난번보다 잘 나온 것 같아서 흐뭇하네요!

메이크업도 머리도 작가님도 모두 다 완벽 :)

 

반복적인 일상생활에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제안해주신 원장님께 항상 감사합니다 :)

 

 

낫낫스튜디오

서울 성동구 성덕정15길 9 (성수동2가 338-12)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