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종아리압박스타킹 붓기관리 사용후기

by 뚠뚠코기 2020. 8. 26.
728x90
반응형



​잘 붓는 체질이라서
사회초년생부터 압박스타킹을 신으며
일한지 벌써 9년이 다되어가네요..


나와 사회생활을 함께했던
종아리압박스타킹.

​압박이 강해서 좋았지만
팬티압박스타킹과 이중으로 신다보니
하지정맥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도 되었어요.
이제는 너무 낡았네,, 안녕~


이허브 종아리압박스타킹

팬티형도 이허브에서 구입해서 신고있어요.
착용감과 압박감이 비교적 편하고
확실히 신을때와 신지않을때
차이가 분명하더라구요!


종아리형 S사이즈 살색
가격은 25,500원입니다.

살색인데 커피색 같네요~
어짜피 바지안에 신는거라서
색깔은 크게 상관없어요.


키와 몸무게 별
사이즈표 참고하세요~~!


이허브 종아리압박스타킹 / 25,500원


길이가 짧아보이는데,, 맞겠죠?
작을까봐 걱정되네요ㅎㅎ


의외로 부드럽게 쓱~ 잘들어가요.
착용감도 편하구요.
심지어 벗는것도 빡빡하지 않고 편해요!!
오히려 넘 편해서 압박효과가
없지 않을까 싶을정도에요~~

​그 전에 신던건 압박이 세서 좋았지만
8-9시간 착용해야해서 안좋을까
걱정이었는데 말이에요ㅎㅎ


종아리압박스타킹 착샷


착용샷입니다.
압박은 360D이고,
재질이 탄탄하고 아주 부드러워요.

종아리에서 발목까지 단계압박으로
잡아주기때문에 불편함은 없는 것 같아요.
또, 통기성시원함까지 고려해 제작해서
답답하지 않고 좋아요.


✅ 장시간 서서 근무하거나,
✅ 온종일 앉아서 근무하거나,
✅ 다리가 자주 붓거나,

​하신다면!
종아리압박스타킹 추천합니닷.


아침과 저녁 바지 입을 때
사이즈가 달라지는데 압박스타킹을 신으면
저녁에도 아침같은 핏을 유지할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