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차량용 컵홀더 트레이세트 유모차거치대

by 뚠뚠코기 2020. 9. 10.
728x90
반응형



커피 테이크아웃 후 차안에서 마실 때면
둘 곳이 마땅치 않아서 항상 들고 마시곤 했어요.
흘릴까 노심초사,, 세상 불편 하더라구요.

그래서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구입한
차량용 컵홀더를 소개할께요!


차량용 컵홀더 트레이

컵플러스와 트레이세트 29,900원
네이버스토어 가드에서 구입했어요!


차량용 컵홀더 트레이


커스텀 플라스틱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여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용성 있는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에요~

컵플러스컵 홀더와 트레이로 구성되어
스마트폰, 악세사리, 동전 등 멀티 수납이 가능해요.

​컵플러스로 지저분했던 차량 실내공간이
깔끔하게 정리될 것 같네요!


115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었고
심플한 디자인과 이음새없이 안정적으로!
소재가 튼튼하고 마무리가 깔끔합니다.

​그리고 차량 컵홀더 크기에 맞게
급정거에도 흔들림없이 고정이 된다고해요~
사실 제일 중요한 부분이죠!!
이건 주행을 통해 확인해봐야겠어요.


간단한 음식을 올려둘 수 있는 트레이!
음식 뿐 아니라 여러 용도로
활용 가능한 수납트레이에요~

크기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적당해요.
차량뿐 아니라 유모차에서도 활용가능해요!!
핸드폰 거치로도 사용가능하고요~~


요렇게 복잡한 조립없이
컵홀더와 트레이를 한번에 결합할 수 있어요.
아주 간단합니다~!


차량 실내에 설치샷이에요.
설치하기 전에 꼭 각도를 미리 보고 조립하세요!
조립한 상태에서 움직이는건 힘들더라구요~~


측면과 위에서 바라봤을 때 입니다.
생각보다 정말 튼튼해요.
흔들림없는지는 주행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만족합니다.

모던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차량이라도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어요 :)


얼마나 튼튼한지 올려봤는데 이런,,
생각보다 타이트하지 않고 헐렁이네요~
이건 차량에 따라 다를 수 있는데
이런 경우 빈 틈을 채워서 고정시키면 된대요.

저는 종이박스로 빈 틈을 채웠더니
좀 덜 한 것 같아요!!
그래도 큰 사이즈의 음료는
불안해서 못 둘 것 같네요,,ㅎㅎㅎ
(이디야 기본사이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