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시바 아로미 성장일기

파주 셀프사진관 흑백사장 반려동물동반 사진촬영

by 뚠뚠코기 2021. 1. 17.
728x90
반응형

 

파주 셀프사진관에서 아로미와 세 번째 사진 촬영을 하고 왔어요!

이번에는 아로미 남자친구인 단짝 주몽이와 커플 사진을 찍었는데요,

반려동물끼리 사진 촬영을 계획하고 있다면 셀프사진관으로 추천드려요~~

짧은 시간 안에 원하는 사진을 후다닥 찍을 수 있습니다😊

 

 

파주 흑백사장 셀프사진관

 

흑백사장 셀프사진관은 체인점으로 반려동물 동반 촬영이 가능한 곳이에요.

저는 야당동에 있는 파주점으로 다녀왔고, 야당역 2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위치가 유은타워7차 10층인데 저층, 고층에 따라 엘레베이터가 달라서 헤맸어요ㅎㅎ

그리고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하나라서 방문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파주 흑백사장 셀프사진관
파주 흑백사장 셀프사진관

 

아담하고 아기자기한 내부입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예약한 시간에는 저희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비교적 편하게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이 두 녀석들이 어찌나 왔다갔다 하는지,, 다른 사람이 있었다면 엄청 난감했을거에요ㅎㅎ

 

 

파주 흑백사장 셀프사진관

 

저희가 촬영한 사진은 강아지 2마리 칼라 사진과 
사람2명+강아지 2마리 흑백 사진이에요.

처음 흑백사장 셀프사진관에 문의했을 때 흑백 사진만 가능하다고 해서 고민스러웠어요.

반려견이 흑시바이기 때문에 흑백 사진은 좀 난감하더라구요ㅎㅎㅎ

그런데 사장님께서 1월 중순쯤? 칼라 촬영이 가능하다고 하셨고,

강아지만 칼라로 한다면 포토샵으로 해주겠다고 하셔서 예약을 하게 되었어요!

강아지 2마리 칼라 사진 비용은 5만원(흑백 셀프 사진 2인 베이직), 

사람2명+강아지 2마리 흑백 사진 비용은 베이직에 인당 추가시 2만원으로 9만원인데 6만5천원에 해주셨어요 :)

 

 

파주 흑백사장 셀프사진관
파주 흑백사장 셀프사진관

 

반려견 사진 찍을 때 간식은 필수죠,, 의자에 앉혀놓고 간식으로 시선 고정시켜서 빠르게 촬영을 시작했어요~~

촬영 시간은 15분! 타이머를 맞춰주시더라구요.

두 녀석이 번갈아가면서 내려오는 바람에 한 놈 잡으러 가면 또 다른 놈 도망가고 잡아오고,,

반복을 백 번정도 한 것 같네요🤣

 

 

파주 흑백사장 셀프사진관

 

둘이 넘나 닮아서 위에서 보면 누군지 헷갈려요ㅎㅎ 

사진 찍다보면 조명때문에 더워지는데 두 시바견들도 더워서 힘들어 했어요🥲

사진 찍느라 고생 많았다~~

 

 

파주 흑백사장 셀프사진관
파주 흑백사장 셀프사진관
파주 흑백사장 셀프사진관

 

그래도 고생한 만큼 사진이 잘 나와서 너무 뿌듯했어요ㅠㅠ

사실 초반에 한 두 번 찍은 컷이 제일 성공적이었어요!

넥타이도 챙겨가서 찍었는데 정말 잘 한 것 같아요ㅎㅎ

 

 

파주 흑백사장 셀프사진관
파주 흑백사장 셀프사진관

 

반려견과 견주들 같이 찍은 흑백 사진은 촬영 시간이 20분이었는데

너무 힘들어서 시간을 다 채우지 못했어요. 칼라 사진도🤣

 

 

파주 흑백사장 셀프사진관

 

이건 저랑 아로미랑 찍은 사진인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역시 사진은 정면보다 옆모습이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어떻게 찍을지 생각하고 갔어야 했는데 아무 생각 없이 가서 찍는 바람에 사실 제대로 건진 사진이 없어요ㅎㅎ

반려견들은 그냥 가만히 있어도 너무 잘나왔구요,, 너희만 잘 나오면 됐지 💓


앞으로 일 년에 한 번씩 찍을 계획인데 내년에는 미리 자세를 생각해두고 가서 예쁜 사진 많이 건져올거에요~~

 

촬영 타임랩스

제일 좋았던 건 이 타임랩스에요!! 사진찍는 동안 동영상으로 촬영한 타임랩스를 주시더라구요~

사실 사진찍을 때 정말 너~~무 정신 없었는데 타임랩스로 과정을 다시 보니 재밌기도 하고

나중에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파주 흑백사장 셀프사진관
파주 흑백사장 셀프사진관

 

촬영이 끝나면 사진을 셀렉하는데 반려견들은 이미 지치고 덥고,,

급한 마음에 서둘러 고르는데도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그리고 셀렉한 사진 중 최대 4장까지 해시태그를 달아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포켓형 사진을 서비스로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었는데 넘 좋은 것 같아요😆

흑백 사진은 기본 5장칼라 사진은 기본 3장이 포토샵과 인화가 가능해요.

그 외에 추가하는 사진은 포토샵+인화 장 당 5천원, 셀렉 사진 추가 인화는 3천원으로 추가 비용이 있어요~


완성된 사진은 10일 뒤에 받을 수 있는데 본점인 성신여대점에서 택배로 보내준다고 해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반려견과 예쁜 사진 남기고 싶다면 셀프사진관 추천해요👍

 

 

흑백사장 파주점

경기 파주시 소리천로 25 유은타워7차 10층 1006호 (야당동 1083)

place.map.kakao.com

월~금 13:00 - 21:00

토~일 12:00 - 21:00

명절 당일 휴무 /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