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시바 아로미 성장일기

애견목걸이 강아지인식표 커스트린 추천

by 뚠뚠코기 2020. 12. 29.
728x90
반응형



아로미 남자친구인 주몽이에게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았어요!! 인식목걸이가 없어서 해주고 싶었는데 물어보더니 선물을 보냈어요~~ 아로미는 좋겠다🥰

커스트린 버티컬 인식표
커스트린 버티컬 인식표

주문하고 빠르게 배송되었고, 고급진 포장지와 보증서가 같이 왔어요~! 반려동물 주얼리 사이트다운 구성이네요. 제가 다 기분이 좋더라구요 :)

커스트린 버티컬 인식표

목둘레와 아로미 인식번호를 알려줬고, 주몽이와 같은 디자인으로 했어요. 사이트에 보면 디자인이 정말 다양해요. 아로미는 버티컬 인식표인데 직사각형 디자인에 세로형 문구각인으로 다른 디자인보다 세련되고 독특해요! 소, 중형견 아이들에게 알맞은 무게감이라고 하네요.(12g)
뒷면에는 제이름과 연락처, 아로미 인식번호가 새겨져있어요. 글씨체도 넘 귀엽고 마음에 들어요!

출처-커스트린

체인 종류는 3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기본 체인과 엘 체인, 볼 체인이 있고 아로미는 엘 체인이에요. 체인이 진짜 고급져요👍 각인도 화이트와 블랙 중 선택 가능하구요~~ 재질은 surgical steel로 의료용 소재라서 변색이나 알러지가 없다고 해요.

애기때부터 옷이나 모자를 씌어준 적이 없어서 가끔 모자를 씌어주면 큰일이라도 난 것 처럼 바로 벗어버려요🥲 그래서 목걸이도 불편해할까 싶어서 미루는 중이었는데 웬일로 큰 거부감없이 잘하고 있어요! 그래도 살짝 언짢아 보이긴 하네요ㅎㅎㅎ

착용한 날 바로는 좀 언짢아 보였는데 목걸이 자체가 가볍고 털에 푹 파묻혀서 크게 불편하진 않은 것 같아요~ 아주 찰떡이에요!! 넘 예쁘죠 💓
다만 산책시 뛸 때마다 앞 뒤로 흔들려서 좀 불편한가봐요. 이것도 금방 적응되리라 믿고..!

반려동물 네임택, 또는 인식목걸이 고민중이시라면 커스트린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