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시바 아로미 성장일기

강아지 하림사료 가장맛있는시간30일 오븐베이크드 소고기 어덜트

by 뚠뚠코기 2020. 10. 22.
728x90
반응형

 

 

아로미가 아카나 프리런덕 6개월 급여를 마치고 새로운 사료를 급여중이에요. 질렸는지 마지막 즈음에는 거부하더라구요,, ㅎㅎ 질릴만도하지 미안타~~

 

하림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 오븐베이크드 소고기 어덜트
하림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 오븐베이크드 소고기 어덜트

하림 사료는 처음 구입해보는데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을 많이 급여하는 것 같더라구요~ 품질면에서도 우수한 것 같고요.

생산일로부터 30일까지가 사료의 골든 타임으로 가장 맛있는 시간이라고 하네요~ 주문하고 바로 생산해서 생산일이 10월5일이라고 크게 찍혀있죠.

제일 많이 구입하는 오븐베이크드 소고기 어덜트로 구입해봤어요! 가격은 500g / 8,800원이에요.

 

오늘생산&오늘배송 되는 세계에서 가장 신선한 사료로 오늘 생산된 사료를 오늘 배송하는 원칙으로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사료에요.

 

하림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 오븐베이크드 소고기 어덜트

그리고 하림 재료에는 비밀이 있는데 사람도 먹을 수 있는 100% 휴먼그레이드 식재료만을 사용해서 만들었다는것..!!!

사료 냄새도 북어국 같이 고소하고 맛있는 향이 풍겨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라니 궁금해서 한 번 먹어보고 싶은 호기심이 드네요ㅎㅎㅎ

어덜트로 샀는데 사료 크기가 좀 작은 편이에요~ 그리고 키블 식감을 선택할 수 있어요.

바삭한 식감의 크런치 부드러운 식감의 오븐베이크드에요. 아로미는 오븐베이크드로 구입했어요!

 

출처 - 하림 사이트
하림 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 오븐베이크드 소고기 어덜트


 

기존에 급여했던 프리런덕과 섞어 줬어요. 역시 프리런덕 빼고 하림 사료만 냠냠~ 부드러운 오븐베이크드인데 씹는 소리에서 바삭바삭한 소리가 나요.

오븐 공법으로 만들어져서 기름기 없고 쿠키처럼 바삭하고 부드러워요. 엄청 맛있게 먹네요ㅎㅎ 그런데 어덜트치고는 사료 크기가 좀 작은 것 같아요~ 좀 더 큰게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출처 - 하림 사이트

성분량과 권장급여량 참고하세요! 아로미는 10kg이라서 종이컵 가득해서 아침, 저녁 급여중이에요~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인지 변이 거의 검은색으로 나와서 야채를 따로 챙겨줘야하나 싶네요. 변도 건강하고 나오는 편이고, 이빨에 껴서 불편한지 쩝쩝대는거 말고는 특이사항 없었어요ㅎㅎㅎ 반려견용뿐 아니라 반려묘용 사료도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