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시바 아로미 성장일기

동두천 애견카페 오도독

by 뚠뚠코기 2020. 4. 3.
728x90
반응형

 

 

시바견들이 많이 간다는
동두천 오도독 애견카페에 다녀왔어요.

하필 오늘 강풍주의보 떴네요.. 하하

 

 

 

 

동두천 오도독

넓은 천연잔디 운동장과 인조잔디 운동장이 있는
소형견&중형견을 위한 카페.

대형견은 입장불가이고,
반려견 몸무게 20kg 제한있어요.

실내 카페도 크고 한적한 곳에 있어서 좋네요 :)

 

 

 

코로나때문에 손소독 비취도 되어있어요.

애견카페가 아니라 일반 카페에 온 듯한 기분입니다~

 

 

 

오도독의 가장 큰 매리트는
강아지 입장료가 단 돈 3,000원 이라는것~!

체중 상관없이 무조건 3,000원이에요.

그 대신 견주는 1인 1음료.

음료값이 조금 비싼듯 하지만 따져봤을 때
다른 곳에 비해 훨씬 저렴했어요.

오도독 실내에서는 무조건 매너벨트 착용 필수입니다.

 

 

 

음식 메뉴도 퀄리티가 달라요~

이정도 비주얼이면 저녁까지
해결하고 가도 될 듯 싶네요.

 

 

 

또 하나 오도독의 매리트!

바베큐 패키지가 있다는 것.

바베큐존이 있어서
펜션에 놀러온 것 같은 기분을 낼 수 있어요~

 

 

 

셀프목욕 이용도 가능합니다.

몸무게에 따라 7,000원~15,000원이고
버블스파는 +10,000원이에요~

 

 

 

반려견 의류 신상품과 장난감도 판매하고 있어요.

너무 예쁜 옷이라서 아로미에게도 입혀주고 싶지만
흑시바라서 영~ 애매하네요 하하

 

 

 

1층 실내카페

넓고 클래식한 분위기에요.

이것만 보면 진짜 일반 카페와 다르지 않아요~

 

 

 

오도독 포토존!

집에 갈 때 꼭 아로미 찍어주고 가야겠어요.

(오자마자 아로미는 운동장으로,,)

 

 

 

음료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훑어봤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여기저기 너무 예쁘게 진열되있어요.

오도독은 지하1층부터 3층까지 있어요.

3층 루프탑도 올라가보고 싶지만
오늘은 강풍이 불어서 패스,,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가 준비되었네요.

남푠이 전 날 와보고 음료도 맛있다고 했어요~

 

 

 

강풍 부는 날 친구들이 있을까 싶었지만
시바견 2마리와 웰시코기가 있었어요.

저희는 4시쯤 도착했는데 그 때쯤 다들 떠났다는,,

본의 아니게 전세 내고 놀았네요~

 

 

 

카페를 중심으로 앞편에는 넓은 천연잔디 운동장이
있고, 뒤편에는 인조잔디 운동장이 작게 있어요.

천연 잔디보다 모레가 많은 느낌?

해가 떴다 졌다를 반복하고 옴빠는 강풍을 이겨내며
온 몸으로 놀아줬다.

아로미가 기억해주길ㅎㅎ

 

 

 

 

아로미 사진 찍어주려고 디카 가져왔는데
역시 화질이 핸드폰과는 달라요!

너무 예쁜 아로미.

간식으로 유인하고 사진찍기~

 

 

 

뒤편으로 넘어와서 인조잔디 운동장에서 놀았어요.

 

 

 

아휴 눈부셔요 옴마

 

 

 

초록초록한 인조잔디에서 사진 찍으니 너무 예쁘게
나와서 간식으로 유인해서 여러장 건졌어요.

 

 

 

기다려도 시켜보고~

조금 기다리나 싶더니만 침 흘리며 그냥 먹어버리네요ㅎㅎ

 

 

 

 

사장님께서 아로미 혼자 심심할 것 같아서
장난감 공 하나를 가지고 놀으라고 주셨어요 ^,^

덕분에 공으로 신나게 놀았어요 감사합니다!

그래도 하늘은 참 맑고 푸르네요~

 

 

 

번갈아가면서 아로미 공놀이 해주기

아무리 놀아준다고 해도 사람인지라 한계가 있네요,,

다음에는 친구들 많을 때 오자 미안

 

 

 

혼자 노니 점점 지쳐가는 아로미

그래도 공가지고 혼자서도 잘 놀았어요~

 

 

 

 

갑자기 드러눕더니 요염한 자세로ㅎㅎㅎ

 

 

 

아빠 눈부셔요

 

 

 

하이파이브 손 줘

그만 좀 시켜요 아빠

 

 

 

그만하고 빨리 간식 줘요

 

 

 

애견카페와서 아로미 견생사진 건지고 갑니다잇~!

 

 

 

제가 좋아하는 사진.

조금 아쉽지만 뭔가 사랑스러운 투샷 :)

 

 

 

수영장도 있어서 여름에는
아로미 첫 수영하러 와야겠어요~

이제 지쳤는지 움직임이 덜하네요.

그래도 옴빠랑 재밌게 놀았지? 집에 가즈아

 

 

 

주말에 다시 왔는데 이런 귀요미 의자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떡볶이 맛있다고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추천추천

 

 

 

 까먹지않고 포토존에서 찰칵

의자가 흔들거려서 아로미가 불안해했지만
그래도 너무 귀엽게 잘 나온 것 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시설도 좋아서 저희는 앞으로
오도독으로 자주 올 것 같네요!

주말에 또 오자 아로마~^,^

 

 

오도독

경기 동두천시 삼육사로 1324-25 (탑동동 830-2)

place.map.kakao.com

매일 11:00 - 21:00 하절기 (6월~10월)

매일 11:00 - 20:00 동절기 (11월~5월)

(주차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