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시바 아로미 성장일기

가능동 독플래닛 애견카페

by 뚠뚠코기 2020. 4. 3.
728x90
반응형

 

 

중성화수술 후 맘껏 뛰놀지 못해서 에너지 넘치는 아로미~~

가능동에 오픈한지 얼마 안된 애견카페가 있어서 퇴근 후 바로 다녀왔어요ㅎㅎ

 

 

3층으로 이루어진 독플래닛

정말 크고 웅장하네요~!

주말이라서 반려견 데리고 많이 나온듯 합니다.

 

1층에는 인조 잔디운동장이 있네요.

오늘 날씨 좋다고 했는데 바람 왜이렇게 부는거죠,,

너무 춥네요 ㄷㄷ

 

1층 내부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깨끗했어요~

 

견주 입장료 7,000원

중형견(~12kg) 8,000원

음료는 별도 주문해야 합니다.

 

1층 실내도 넓어요.

곳곳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페인트 냄새는 좀 나는 것 같네요.

 

어두웠다가 맑아진 하늘.

날씨 좋은 날 오면 좋을 것 같아요!

 

마침 또래 시바견이 있어서 잘놀았어요.

 

저는 너무 추워서 2층으로 올라왔어요.

2층은 중형견 실내공간이에요.

물먹는하마라고 씌여진 곳이 배변봉투 버리는 곳이에요. 귀엽네요ㅎㅎ

쓰레기통이 위에 있어서 좀 더 깨끗하고 쾌적한 것 같아요!

 

가만보니 밖에 있는 견주 대부분 남자네요ㅎㅎㅎ

오늘 진짜 바람이 너무 추웠어요.

 

밖에서 아로미 쿨똥하고 남푠도 2층으로 올라왔어요.

 

여기저기 잘 돌아다니는 아로미~

날씨가 조금만 따뜻했으면 밖에서 놀텐데 아쉽네요.

뛰어놀다가 갑자기 두 번 정도 다리를 절어서 깜짝 놀랐어요.

병원에 한 번 데려가야 할 것 같아요ㅠㅠ

 

다른 집에 가서 간식 달라고 주둥이 들이대는 저 뻔뻔함ㅋㅋㅋㅋㅋ

못살아~~

쿠크 견주분이 아로미 귀엽다고 사진을 너무 예쁘게 찍어주시고 보내주셨어요ㅠㅠ

노무 감사합니다 :)

독플래닛은 3층까지 있고 실내도 꽤 넓어서 중형견들이 뛰어놀기 좋은 것 같아요.

곳곳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로 쾌적하구요ㅎㅎ

아 그리고 대형견은 입장 불가라고 합니다.

다만 견주 입장료에 음료 미포함은 재방문을 고민하게 만드는 요소인 것 같네요.

 

 

 

독플래닛

경기 의정부시 입석로 73 1~3층 (가능동 427-4)

place.map.kakao.com

매일 11:00 - 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