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시바 아로미 성장일기

강아지 수제 삼계탕 더독

by 뚠뚠코기 2020. 7. 19.
728x90
반응형

 

아로미 생일 선물로 사촌동생이

수제 삼계탕을 보내줬어요~~

초복에 먹으라고 미리 보내줬던 선물.

센스쟁이👍

 

택배가 도착해서 확인해보니

받는분 아로미..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귀여워요

아로미한테 온 택배라니!!

 

더독에서 만든 수제 삼계탕! 🐔

닭가슴살로 만들어졌네요~

 

카톡선물하기로 받았는데

가격은 150g*3pack 9,900원!

 

뼈까지 먹을 수 있도록

장시간 삶아 만들었다는 수제 삼계탕.

원산지가 중국이긴 하지만 믿어봅니다~

 

초복날 주려고 아껴두었다 개봉!

 

그리고 저번주 초복날

엄빠는 못먹어도 너는 챙겨준다잇!

포장 뒤편에 보면

일일 권장 급여량이 표시되어 있어요.

아로미는 10kg미만이라서 75g~100g이에요.

한 팩이 150g이라서 다 줘도 되겠다 싶어

그냥 먹여보려고요~

밥그릇에 붓고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아 보이진 않네요.

그리고 데울 필요없이 그대로 급여합니다!

 

큼직한 닭가슴살과 당근!

다른 야채도 있는 것 같은데 정확히

뭔지 모르겠네요ㅎㅎ

더독 수제 삼계탕은 100%닭고기

장시간 고아내어 소화흡수에 좋으며

뼈까지 그대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특히 닭고기 국물은 기름기를 1차 제거하여

비만 걱정없이 담백한 국물을 우려내어

맛있는 국물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사람이 먹는 삼계탕과 같은

냄새가 나서 깜짝 놀랐어요~

제가 맡아도 담백하고 맛있는 냄새가 나는데

동물들은 얼마나 맛있을까요..ㅎㅎ

아로미도 맛있는지 촵촵촵 잘먹더라구요!!

근데 뭔가 부족해 보여서 사료 20g 더 줬어요.

닭가슴살도 도톰하고 부드러워서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 남은 두 팩은 중복과 말복에 맞춰서

줘야겠어요!

강아지 삼계탕으로 더독 추천합니다👍

품질도 맛도 믿고 먹일 수 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