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양양핫플 속초카페 탠덤커피클럽

by 뚠뚠코기 2020. 4. 16.
728x90
반응형

 

양양 서피비치에 놀러갔다가 애견동반카페를 검색해서 찾은 탠덤커피클럽.

서피비치에서 카페까지 30분정도 걸려서 도착했어요.

양양보다는 속초에 가까운 곳이고, 양양핫플 속초핫플로 통하는 카페.

천연잔디로 꾸며진 실외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반려견과 방문하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

 

외진 곳에 있는데도 사람들은 어떻게 알고 찾아왔을까

우리나라 인터넷은 정말 대단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큰 규모의 탠덤커피클럽은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고, 카페 옆에는 커피를 직접 블렌딩하는 건물도 있었어요.

 

들어서는 입구부터 고급진 인테리어라고 생각했는데 매장 내부를 들어서고 더욱 감탄했어요.

넓직한 내부 공간과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

통유리창으로 햇볕이 따뜻하게 들어오고 아늑해서 너무 좋았어요.

여백이 많아서 더욱 편안하게 느껴졌던 탠덤커피클럽~

 

반려동물은 실외 테이블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아로미를 묶어두고 주문하러 갔어요.

 

텐덤커피클럽의 시그니처 음료인 바닐라빈라떼(6,000원)를 주문했어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을 이용한 부드러운 단맛의 라떼.

디저트는 당근케익(5,500원)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

 

큰 원형통에 가득 차 있던 원두와 판매중인 귀여운 텀블러들.

커피 맛있었는데 원두나 좀 사올껄 후회되네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실내보다는 실외 테이블이 더욱 좋았어요.

인조잔디일 줄 알았는데 천연 잔디라서 좋았고, 혹시 몰라 가져온 공으로 심심치않게 놀았어요~

 

탠덤커피클럽만의 탠덤 블렌드.

강하지 않은 밝은 산미와 넛티한 끝맛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하였으며, 은은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목넘김이 편안한 느낌의 커피를 추구하는 탠덤!

여느카페와 다른 탠덤만의 커피가 있는 것 같아서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아이스바닐라빈라떼는 우리가 아는 바닐라라떼와는 달리 덜 달았지만 부드러웠고, 고소한 원두맛이에요!

그래서 더 맛있었는데 양이 조금 적은 것 같아서 아쉬웠어요ㅎㅎ

기대하지 않고 먹었던 당근케이크는 쫀득한 식감과 적당히 단맛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디저트는 당근케이크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50분 정도 있다가 돌아왔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오래 머무르고 싶게 만드는 탠덤커피클럽!

날씨도 따뜻했고,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어서 완벽했던 하루 :)

양양 놀러갈 계획이신 분들, 탠덤커피클럽 진짜 강추합니닷!

 

 

 

탠덤커피클럽

강원 양양군 강현면 장산5길 71-5 1층 (강현면 회룡리 139)

place.map.kakao.com

매일 09:30 - 21:30

(주차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