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스타벅스 20 홀리데이 골드레터 머그와 홀리데이 피에스타 플레이트

by 뚠뚠코기 2020. 11. 2.
728x90
반응형



며칠 전, 스타벅스에 갔을 때 눈여겨 본 홀리데이 골드레터 머그홀리데이 피에스타 플레이트를 데려왔어요!!
구입할지 고민중이었는데 동네에는 이미 다 팔렸고, 눈에 아른거려서 점심 먹고 직장 근처 스타벅스에서 겟했어요😆


스타벅스 20 홀리데이 골드레터 머그와 피에스타 플레이트

각 각 18,000원이에요. 가격이 비싼편이라 두 세트는 못사고 제것만 한 세트 구입했어요ㅎㅎ 어짜피 남푠은 잘안쓰니까 제것만 있음 되죠 뭐😙


스타벅스 20 홀리데이 골드레터 머그 / 18,000원

도자기제로 사이즈는 237ml이고, 깔끔한 화이트 바탕에 골드레터로 포인트를 줘서 넘나 고급진 느낌이에요~~ 크리스마스의 화려한 분위기도 느껴집니다. 특히 골드 손잡이 가 넘 예뻐요💕


20 홀리데이 피에스타 플레이트 / 18,000원

홀리데이 피에스타 플레이트 역시 도자기제 금도금제 플레이트에요. 화이트와 그린의 조화가 깔끔하고, 포인트로 테두리는 골드에요~ 도자기제라서 무게감이 살짝 있네요. 머그잔 플레이트로 사용해도 되고 디저트 접시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ㅎㅎ


스타벅스 20 홀리데이 골드레터 머그와 피에스타 플레이트
스타벅스 20 홀리데이 골드레터 머그와 피에스타 플레이트
스타벅스 20 홀리데이 골드레터 머그와 피에스타 플레이트

어떻게봐도 넘나 예쁩니다ㅎㅎ 그린과 골드가 이렇게 잘어울릴 일인가요~~ 역시 스타벅스네요👍
집에 찻잔이나 머그컵이 없어서 하나 사야지 생각만 하고 있던 참에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구입하게되서 만족스러워요.
홍차나 커피 등 어떤 걸 담아도 예쁠 것 같아요 :)
빨리 집에서 쉬는 날 머그잔에 커피 마시고 싶네요☕️


쉬는 날 집에서 분위기 좀 내보았어요~~ 넘 좋네요! 근데 도자기라 무겁다보니 손잡이로 들 때 손가락이 좀 아파요ㅎㅎㅎ 그래도 홈카페 분위기 제대로 나고 만족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