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오니츠카타이거 델리시티 바닐라 레드 1183A386-257 착샷

by 뚠뚠코기 2020. 4. 2.
728x90
반응형

 

뚠뚠코기는 퇴근 후, 남푠의 늦은 생일 선물을 사러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에 다녀왔어요~~!

날씨는 좋지만 코로나 때문에 백화점에 사람도 많지 않았어요.

직원들도 모두 마스크 착용하고 있고 저도 마스크 착용하고 돌아다녔네요~

남푠 선물 사면서 제것도 하나 겟,,ㅋㅋ

 

 

 

청바지에 캐쥬얼하게 신을만한 운동화가 필요해서 돌아보다가 눈에 들어온 오니츠카타이거 델리시티~!

화이트 모델과 고민하다가 바닐라 레드로 구입했어요.

화이트도 예뻤지만 바닐라 레드가 조금 더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

 

 

 

델리시티 바닐라 레드 235mm / 150,000원

 

 

 

소재는 인조가죽이고 굽 높이가 5cm는 되보입니다. 키높이 제대로 되겠어요~~^,^

뒷부분에 포인트로 레드 칼라가 똬~!

청바지와 찰떡이죠

 

 

 

용도는 스트리트화로 착화감이 엄청 편한건 아니에요.

오래 걸으면 발 아플 것 같지만 저는 사이즈도 넉넉하게 잘 맞고 신었을 때 편해서 구입했어요.

다만 오래 걸었을 때, 복숭아뼈 부분이 가죽에 쓸릴 것 같은 느낌은 있었어요.

그리고 디자인이 얄썅하게 나와서 발 볼 넓은 분들은 불편할 것 같아요~

신발은 꼭 신어보고 구입하세요!

 

 

 

이거 신고 뛰다가 발목 접질리면 큰일 날 것 같아요,,ㅎㅎ

조심해서 신어야지

청바지에 쟈켓입고 꾸민듯 안꾸민듯 클래식한 느낌으로 입을 수 있을 것 같고, 흔한 디자인이 아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스키니진보다 일자진에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심심하지 않게 뒷부분 레드칼라가 포인트로 예쁘네요 ^,^

신발 끈이 왜이렇게 긴건지 모르겠지만 애매합니다ㅎㅎ

 

 

 

신발끈 안으로 넣었더니 더 깔끔하네요!

신었을 때 쫙 조여주는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가죽이 흐물흐물하지 않고 고정되서 오래 신어도 모양이 변할 것 같진 않네요ㅎㅎ

 

 

 

청바지에 같이 착용했어요~!

남녀공용이라서 남자친구나 남편이랑 커플화로 신어도 예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