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민락2지구 소곱창맛집 소우창

by 뚠뚠코기 2020. 4. 17.
728x90
반응형

 

민락2지구 진산프라자 소우창.

항상 사람 많고, 소곱창이 맛있는 집.

곱이 많아서 고소하고 술 안주로도 딱~!

 

한우 소곱창 전문점인 소우창.

저녁시간대였는데 이미 거의 만석이었어요~

 

모듬구이 2개 주문했어요. (1인분 250g / 21,000원)

소곱창이라서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에요.

기본상차림으로 부추무침과 김치, 그리고 김치찌개가 나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매장 사진찍기도 어려웠어요.

자리도 한 테이블 있어서 간발의 차로 대기없이 앉을 수 있었어요~

 

 

주방에서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대신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립니다~

오늘은 사람이 많아서 더 걸렸던 것 같아요.

 

양파, 감자, 단호박, 버섯, 떡과 모듬구이!

그리고 직원이 돌아다니면서 식빵을 올려줘요~

먹을 때 부추를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모듬구이는 소곱창, 특양, 막창, 염통이에요! 다양한 부위가 있어서 맛 볼 수 있습니다.

곱이 많아서 고소하고 여러 야채들과 먹을 수 있어서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둘이 나와서 먹는 맥주 한 잔.

 

둘이 먹기에 알맞은 양이였어요.

탄 야채빼고 다 먹었네요ㅎㅎ

볶음밥도 있었는데 2차를 가기로 해서 참았어요.

다음에는 볶음밥까지 클리어하고 가야겠어요!

 

 

 

소우창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05번길 30 진산프라자 103호 (민락동 838)

place.map.kakao.com

매일 16:00 - 0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