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W컨셉 타크트로이메 스트랩 샌들

by 뚠뚠코기 2020. 7. 3.
728x90
반응형



해마다 입을 옷과 신을 신발이 없는건
저만이 아니겠죠ㅎㅎㅎㅎ
W컨셉에서 둘러보다가 디자인이 예뻐서
구입한 Tagtraume 타크트로이메 샌들!


포장박스가 핑크로 올 줄이야,,
너무 고급지고 예쁘네요~! 취저 💘

​그리고 볼 때마다 할인율이 달라져요.
40%할인 할 때 살껄,,

고민하다가 놓쳐서 30%할인 금액인
57,960원에 구입했어요~
정가는 82,800원이에요.


타크트로이메 support-20 / 57,960원


화이트, 블랙, 브라운 3가지 칼라 중
브라운이 예뻐 보여서 선택했어요~

구입 전에 디자인 자체는 너무 예쁜데
혹여나 발바닥이 아프지 않을까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그래도 출퇴근용으로만 신으면 괜찮겠지 하고
포기 못하고 구입했어요ㅎㅎㅎ

​주문 후 제작 상품이다 보니 15일 정도
소요된다고 기재되 있었구요~
실제로 일주일 조금? 걸린 것 같아요.

235사이즈인데 스퀘어라인으로 넓게
빠져서 신발이 커보여요.

베이직하고 컴포트한 디자인으로
X-스트랩과 견고한 라이닝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플랫 스트랩 샌들입니다!

​신어보니 그냥 볼 때보다
더 예쁘고 발등이 훤히 보여서
시원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1.5cm의 낮은 굽으로 데일리 착화가 가능해요!
발볼 넓이도 235기준으로 8cm에요~
저는 발볼이 조금 있는 편인데 넉넉하게
잘맞아서 한사이즈 작게 주문해도 괜찮았겠다
싶었어요!

며칠 착용해본 결과,
생각보다 발이 정말 편해요.
뒤꿈치 부분에 가죽이 이중으로 덧데어져서
푹신하고 걸을때도 발바닥이 아프거나 하지 않았어요~~
대리석 바닥은 조금 미끄러우니 조심하세요!

그리고 새끼발가락이 스트랩에
끼일까 했는데 전혀 불편함 없었어요.
브라운 칼라라서 무난하게
어떤 옷에도 잘매치되는 것 같구요.

​데일리 샌들로 안성맞춤인 타크트로이메 샌들 :)
여름샌들로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