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릉역 사보텐 돈까스맛집

by 뚠뚠코기 2020. 7. 1.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같이 일하는 직장 동료(언니)의
생일이에요~~!
생일 겸 맛있는 점심을 먹기 위해
선릉역 사보텐으로 갔어요.

선릉역 4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저의 최애 돈까스 사보텐 ❤️

더위타파
여름 신메뉴가 또 나왔나봐요.

매장 입구 앞에 놓인 메뉴판.
여름 신메뉴를 먹을지 기존 메뉴를 먹을지
고민되네요.

점심시간이지만 의외로 조용했어요.
5월쯤? 왔을 때는 너무 정신없었는데
오늘은 여유로이 먹을 수 있겠어요~

메뉴판 보고있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7월 플플플~ 이벤트를 설명해주셨어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후 쿠폰 3가지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대요!!
보통 한 가지 사용인데 3가지 중복 사용이라니
오늘 오길 잘했다 싶었죠ㅎㅎ

요렇게 직원분이 자리에서 쿠폰완료까지
체크합니다~
둘 다 친구추가하고 통새우2마리와
에이드는 1+1이라서 한 명만 하고
4% 추가할인은 신메뉴를 먹었을 때 사용가능해요.

신메뉴가 시원한 종류라서 패스~
오늘은 날씨가 선선해서 따뜻한 돈까스가
먹고 싶었어요.

카사네카츠(14,500원)와
모짜렐라 치즈 카츠(14,000원) 주문했어요.

이벤트로 받은 1+1 에이드. (4,000원)
황금귤과 자몽으로 주문했어요~
공짜인데 양도 혜자스럽네요 :)

샐러드는 유자소스와 참깨소스,
돈까스는 깨를 곱게 빻아서 돈까스소스와
함께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쥬~

짧은 점심시간이지만 사보텐은
기다릴 수 있어요~~ 호호

모짜렐라 치즈 카츠와 통새우튀김!
사보텐 모짜렐라 치즈 카츠는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거에요~
그 정도로 쵝오

공짜라서 더 맛있었던 통새우튀김ㅎㅎ
새우도 큼직하고 바삭하니
튀김가루에서도 새우맛이 나요~~

모짜렐라 치즈가 주우욱~~
한 입 베어물었는데 늘어나는 치즈!
너무 부드럽고 고소해요.

사보텐 돈까스는 기름기없고 바삭해서
다 먹고 난 뒤에도 깔끔해서 좋아요 :)

모짜렐라 치즈 카츠에 같이 나오는
미니 돈카츠.

부위가 등심인가 그런 것 같은데
넘 부드러워용~~

카사네 카츠는 저도 처음 먹어보는데
얇게 저민 등심을 24겹으로 층층이 쌓아
부드럽고 연한 식감의 돈까스!

진짜 너무 부드러워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ㅎㅎ

언니덕분에 너무 맛있게 잘먹은 점심
남은 근무도 화이팅~!

 

 

사보텐 선릉역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16 메트라이프타워 2층 (역삼동 707-4)

place.map.kakao.com

매일 11:00 - 22:00 / 마지막 주문 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