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민락2지구 이춘봉인생치킨 참숯바베큐

by 뚠뚠코기 2020. 6. 29.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정말 원없이 먹어서
진짜 뚠뚠코기가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근데 여기가 진짜 핫플이지
다른데 갈 필요가 없더라구요~~?
다들 민락2지구로 오세요ㅎㅎㅎ


NC백화점 맞은편 이춘봉인생치킨!!
날이 선선하고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이쪽 라인에 맥주, 꼬치 등등 먹을거리가 많더라구요.


다들 선선한 바람 즐기며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매장은 텅텅~~
저도 야외테이블에 앉았어요.


이춘봉 치킨의 대표메뉴인
이춘봉참숯바베큐(18,000원)와
생맥500cc(3,500원) 3잔 주문했어요.


기본세팅으로 나온 샐러드와 팝콘!
추억의 샐러드..
영화관 못가서 오랜만에 먹어보는 팝콘..
얼마나 고소하게요~~?ㅎㅎㅎ


요 감자튀김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오예
기분 정말 좋네요 :)


크~ 시원한 생맥 치얼쓰
근데 탄산이 좀 없어서 아쉬웠어요..
맥주는 탄산맛으로 먹는건데ㅎㅎ


이춘봉 인생치킨의 이춘봉참숯바베큐!!
옛~날에 먹어보고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맵기는 좀 덜 맵게 해달라고 했어요.
적당히 매콤하니 숯불에 구워서 기름기없이
담백하고 정말 부드러웠어요~!
매콤하니 맥주도 술술 들어가네요ㅎㅎ

주말먹방은 당분간 끄읕..
다시 식단관리 시작해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