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일상

할리스 하이브로우 2차 빅 쿨러백 구입 성공 (사용후기)

by 뚠뚠코기 2020. 5. 26.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할리스에서 하이브로우 2차 이벤트가
시작되는 날이에요!!
아침 출근길에 바로 할리스 ㄱㄱ

 

 

1차때 릴렉스 체어&파라솔을 구입 못한 아쉬움에
빅 쿨러백이라도 성공하자해서
아침에 바로 달려왔어요~~
근데 의외로 조용한 할리스커피ㅎㅎㅎ

 

 

짜잔
커피 2잔 구입하고 빅 쿨러백 6,900원에 득템!
단품가 21,000원이지만 10,000원 이상 식음료
구입시 6,900원에 구입가능해요~
생각했던 것보다 사이즈가 더 큰 것 같아요.

 

 

할리스에서 맛있다는 바닐라 딜라이트와
프리미엄 블렌드 라떼 뭐라고 했는데 기억이..ㅎㅎ
바닐라 딜라이트는 진짜 짱맛이에요!
스벅에서 할리스로 갈아타야하나 싶네요~~

 

 

출근해서 급하게 인증샷~~
색깔도 예쁜 하늘색이에요!
크기도 넉넉해서 꽤 많이 들어 갈 것 같네요.
가방 길이 조정도 가능해요.

​2주 후에 강아지 데리고 펜션 놀러가는데
그 때 사용하려고 겸사겸사 구입했어요 :)

 

 

여닫을 수 있도록 지퍼가 있어서 깔끔하게
수납 가능해요.
그리고 냉기가 덜 빠져나가도록 도와줄 것 같아요.
지퍼로 잠궈보니 더욱 탄탄하게 각이 잡히네요~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만족~!

 

 

안쪽을 보면 이렇게 쿨링될 수 있는 재질로
만들어졌어요.
과연 보냉효과가 얼마나 있을지 궁금하네요.
큰 기대는 안하지만 짧은 시간의 이동만큼은
걱정없겠죠~?

가격대비 너무 괜찮은 하이브로우 빅 쿨러백!

 

 

앞으로 남은 3차 멀티 폴딩카트는 6/9~ 입니다.
단품가 31,000원인데
11,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득템의 찬스~~!

 

 

 

펜션으로 놀러갔을 때 사용했어요.

집에 있는 큰 아이스팩 3개 밑에 깔아주니

사이즈도 딱이었고 보냉이 잘되더라구요!

(냉기가 차갑게 느껴짐)

한 시간 조금 넘는 거리였는데

잘사용했어요~~!



​아직 빅 쿨러백 구입 못하셨다면 근처 할리스를
검색해보세요 :)
올 여름은 하이브로우 빅 쿨러백과 함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