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 척추보호침대 헨로포우 본보스침대추천

by 뚠뚠코기 2021. 1. 14.
728x90
반응형


아로미와 비슷한 시바견이 사용하는걸 보고 아빠가 침대를 주문했대요~~

아로미는 좋겠다..🐶💓 아빠가 침대사줘서ㅎㅎㅎ

 

 

헨로포우 본보스침대
헨로포우 본보스침대

 

큰 박스가 도착해서 깜놀했지만 세상 가벼워요👍 

헨로포우 본보스침대
척추보호를 도와주는 꿀잠 침대라고 합니다!

중대형견도 사용 가능한 XL사이즈도 있고, 아로미는 L사이즈로 구입했어요.

 

헨로포우 본보스침대

 

헨로포우 본보스침대

처음 보는 물건이니 신고식 해야지요~~ 냄새 맡더니 갑자기 땅굴파기??ㅎㅎㅎ 좋아하는거 맞지? 😅

사이즈는 가로90*세로60*높이14*폭7cm입니다.

 

헨로포우 본보스침대

 

헨로포우 본보스침대
헨로포우 본보스침대

 

마음에 드는지 잘 누워있네요~~

아로미는 바닥, 쿠션, 쇼파 등 돌아다니면서 자는 편이고, 침대에서는 잘 안자려고 했어요.

아마도 푹신한 곳보다는 편안하게 받쳐주는 걸 선호하는 것 같아요ㅎㅎ

 

 

헨로포우 본보스침대

 

헨로포우 본보스침대

손으로 눌러서 쿠션감 테스트 해봤는데 정말 탄탄합니다👍 흔들리지 않는 침대 본보스~~

아로미가 좋아하는 것 같아서 흐뭇하네요 😌

논슬립 처리된 바닥으로 미끄러지지 않고,
무엇보다 커버 분리 후 세탁이 가능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헨로포우 본보스침대
헨로포우 본보스침대

 

본보스침대는 수면습관을 연구해서 설계한 침대로 목과 척추를 보호하는 수면자세로 잘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하네요~~!
베개가 필요했었는데 머리를 기대고 잘 수도 있고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사이즈도 넉넉해서 아로미가 편하게 누워도 자리가 남네요ㅎㅎ
무엇보다 촉감이 너무 부드럽고 좋아요 :)

슬개골, 관절, 허리가 약한 아이들, 노견이나 어린 강아지에게도 좋다고 하니 침대 구입 예정이라면 본보스 추천합니다~~🙂

앞으로는 새벽에 깨지 말고 본보스침대에서 꿀잠 자길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