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by 뚠뚠코기 2020. 7. 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점심 생각이 없어서
커피로 대체하기로 했어요!!


스타벅스에 블론드 에스프레소
신메뉴가 생겼어요!!
어제는 블론드 서머 라떼를 마셔봤는데
기대이하였어요..
뭔가 애매한 맛이랄까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스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그란데 사이즈 6,000원


계란 노른자를 연상케하는 이것은
아이스크림인가 했는데 바닐라 크림이에요.
모양이 하도 견고해서 아이스크림인 줄 알았네요ㅎㅎ


보기만해도 달달함 폭팔~
당 땡길 때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블론드 에스프레소 2샷흑당 시럽
바닐라 크림이 부드럽고 달콤하게 어우러진
마키아또 타입의 음료!


고소한 원두의 풍미는 입 안에서 퍼지는데
흑당시럽과의 조합은 뭔가 애매해요~
이도 저도 아닌,,ㅎㅎ
부드럽고 달콤함은 최고인 것 같아요.

어제 먹은 블론드 서머 라떼와
차이점이라면,
블론드 서머 라떼에는 오렌지 시럽 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마키아또 음료에 조금 진한 원두 맛이
느껴지는 정도인 듯 해요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